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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전경사진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환경

  • 깨끗한 공영주차장을 위하여 공공근로 및 정기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영주차장 시설물은 정기적인 안전 검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공영주자장의 범죄예방시설 주차장 인증노력으로 시민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노력

의정부시의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전기차 보급 향상을 위해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를 확충하도록 하겠습니다.

투명한 월정기권 접수 배정 및 고령자 배려

공영주차장의 월정기권 고객접수를 인터넷으로 실시하여 투명하게 실시하고, 인터넷 약자인 65세 고령자를 위한 월정기권 면수 배정하여 운영하겠습니다.

이용시설 안내

공영주차장 이용안내문을 이용고객이 알기 쉽도록 입구 및 정산기에 부착하여 쉽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주차요금 징수 시 영수증을 발급하여 타 차량 결제 및 금전착오를 사전에 방지하겠습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고객의소리(민원상담)
  • 전화(민원상담)

    031-828-6845

거주자우선주차

거주자우선주차 사진

가족 같은 민원 사무처리

주차민원 담당직원은 항상 미소 짓는 얼굴과 친절한 마음으로 고객을 내 가족 같이 맞이하겠습니다.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

정기적 주차구획 및 이용안내 표지판을 정비하여 미지정 차량의 무단주차를 방지하겠습니다.

투명한 배정 및 주차구획신설

거주자우선주차장 배정은 공정하고 투명하게 실시하여 신청하신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권익보호

정기적인 지역 순찰로 부정주차에 대한 계도를 실시하고, 이용고객님이 부정 주차 신고 시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불편함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고객의소리(민원상담)
  • 전화(민원상담)

    031-828-6845

견인 사업

견인사무소 전경사진

견인차량 안전 및 신속한 응대

  • 견인된 차량은 안전하게 보관하여 인도 하겠습니다.
  • 차량견인 시 차량보관장소를 알 수 있도록 고지하겠습니다.
  • 보관금액 및 견인요금의 수납내역을 알려드리고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

부탁의 말씀

  • 거주자우선 주차장은 지정된 주차장 외 주차 시 부정주차 요금 부과 또는 견인조치 되오니 지정된 차량이 아니시면 거주자우선 주차장을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또한 불법주정차 구역에 주차 시 과태료 부과 및 견인조치 되오니 불법주정차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견인차량보관소는 주차질서 유지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공의 시설이므로 시설물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고객의소리(민원상담)
  • 전화(민원상담)

    031-828-4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