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업소개 배경입니다 사업소개 배경입니다

infomation innovation

정보공개

  • 홈 아이콘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표준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표준

  • 링크복사 아이콘
  • 프린트 아이콘

시설관리 부문

스포츠센터 전경사진
  •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기적으로 소독, 살균, 방역,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고객관리 부문

  •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월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공사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신속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에게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에 대해 신속, 정확,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시설이나 직원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묻고답하기, 전화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 드리는 부탁 말씀

  • 통나무집은 의정부시민의 소중한 재산이므로 시설 내의 각종 시설물을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통나무집 이용수칙의 내용을 꼭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통나무집 내에서는 절대 금연입니다.
  • 다른 이용객이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제자리에 정리 정돈을 하고, 청결을 유지하여 주십시오.
  • 통나무집 내 주차장은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는 시설물의 바닥과 비품 등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고객협조사항

통나무집은 공공의 재산이므로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고, 많은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곳이니 다른 이용객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 통나무집

    031-850-8536
  • 생활체육팀

    070-4247-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