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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센터

거주자우선주차 사진
  • 고객의 불편사항은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처하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인사하겠습니다.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 시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스포츠센터 O O O 입니다." 라고 말하고 대화가 끝났을 때에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라고 인사를 한 다음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고객에게 제공된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도를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여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시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연중지속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매표소

  •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우선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신속 정확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업무처리에 있어서 재방문 하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스포츠센터 이용약관 및 관리규정을 현장에 비치하여 회원들이 불편하지 않토록 하겠습니다.

실내수영장, 헬스장, 에어로빅장

  • 수영장 수질을 항상 기준에 적합히 운영하겠습니다.
  • 수영장 수온 및 실내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하겠습니다.
  • 에어로빅장 공기정화를 위해 매시간 환기시켜 쾌적함을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장, 헬스장의 시설물은 수리 및 점검을 실시하여 최상을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장, 헬스장의 청결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 헬스, 에어로빅장 강습회원들에게 최고의 강습을 제공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스포츠센터는 공공의 재산이므로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고 많은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곳이니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포츠센터 회원 가입 시 이용약관을 숙지하고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 종합안내소

    031-837-4742~3
  • 사무실

    031-828-6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