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업소개 배경입니다 사업소개 배경입니다

infomation innovation

정보공개

  • 홈 아이콘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표준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표준

  • 링크복사 아이콘
  • 프린트 아이콘

시설관리 부문(실내빙상장, 컬링경기장)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 점검과 보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 내·외부 불편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고객의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정기적으로 소독, 살균, 방역, 청소를 실시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관리 부문

  • 항상 밝은 미소와 단정한 모습으로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응대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 안내 및 프로그램 정보를 다양한 채널로 홍보하여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월 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이나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불편사항이 있으실 경우, 공사 홈페이지, 전화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지도 부문

  • 다양한 창구로 수렴된 고객의 의견과 니즈를 반영한 자체적 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수준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동계체육을 통한 시민의 행복한 여가 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 말씀

  • 동계체육시설은 의정부시민의 소중한 재산이므로 모든 시설을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물 훼손 및 파손하였을 경우 원상복구 혹은 배상하여야 합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 안전수칙 및 이용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계체육시설 내 취식, 흡연, 음주, 인화성 물질 반입 등 금지사항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계체육시설 부설주차장은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사항 신고센터

  • 홈페이지

    https://www.eticket.or.kr/minwon
  • 실내빙상장

    031-837-6686
  • 컬링경기장

    031-837-6688